카테고리 없음

제주 ~~ 아이들과 함께 하면 좋은 곳 !!

둔산 박사의 (부동산 story) 2022. 1. 1. 02:00

저번 제주여행 사진 정리 하면서~~

다시 제주 생각이 나네요

아들과 함께가서 잼난 곳이네요

제주 가면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은곳

같네요 ~~

981파크 ~~

아이들이 나이가 어리거나

키가 안되서 못타는 어린이들은

부모님과 함께 탈수 있으니

괜찮네요

저희 아들도 나이가 안되서

같이 탔는데 속도는 느리지만

재미있어 하더군요~~

레이싱 뿐만 아니라

놀이공간이 있어 요런곳

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~~

 

수월봉 지오트레일

전기자전거 빌려서 돌았는데

아들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고

하네요 ~~

요기 추천 ^^